오는 25일~28일 송도 홈플러스 지하 2층 ‘그루’ 진행
사회적 경제기업 판로 개척, 지역 경제 활성화 등 기대
사회적 경제기업 판로 개척, 지역 경제 활성화 등 기대
(인천=김만수기자)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송도 홈플러스 지하 2층에 위치한 판매장 ‘그루’에서 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운영중인 사회적 경제기업 제품을 판매하는 ‘살랑살랑 봄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대형 유통매장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적 경제기업들에게 새로운 영업 판로 개척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계획됐다.
송도 홈플러스 내 연수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판매장인 ‘그루’에서 연수구 15개 기업과 충남 9개 사회적 경제기업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소상공인의 판매지원을 위해 연수구뿐만 아니라 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청남도, 충남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남따숨상사협동조합, 충남마을기업지원기관 등이 함께 참여했다.
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20% 할인, 구매고객 대상 2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한 사회적 기업 제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업체 제품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현 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역 특산물 제품 소개와 함께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 판로 개척 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