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세계전람, 인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
인천관광공사-㈜세계전람, 인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5.19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 중 물물나눔 이벤트, 공사 직원 기부 등을 통해 모인 25백만원 상당 물품 기부
기부물품 전달식. 사진제공=인천관광공사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MICE 전문기업 ㈜세계전람과 함께 지역 내 결식아동 등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생필품, 유아용품 등의 물품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된 이번 기부 전달식은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이명숙 회장, ㈜세계전람 조민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진행됐다.

기부물품은 ㈜세계전람이 주최한‘인천국제유아교육전 및 인천베이비&키즈페어’전시회에 참여한 관람객이‘물물나눔’이벤트를 통해 기부한 생필품(라면, 햇반, 통조림 등) 과 인천관광공사 임·직원 및 ㈜세계전람에서 기부한 생필품 및 유아용품 등 약 2,500만원 상당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준비된 기부물품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을 통해 인천 내 결식아동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홍정수 고객홍보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인천 내 결식아동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응원하고자 기부물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