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대학생 서포터즈 한뼘 2기, 취약계층여성 생리대지원 캠페인 진행
지파운데이션 대학생 서포터즈 한뼘 2기, 취약계층여성 생리대지원 캠페인 진행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8.08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한뼘 2기’가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은 한뼘 서포터즈 7명의 단원들이(이아진, 이수진, 이담, 김동언, 장문정, 강윤지, 황주연)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파우치, 스티커를 판매하고, 마련한 수익금 전액으로 취약계층 여성에게 월경용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한뼘 서포터즈는 빨간 동백꽃을 모티브로 삼아 제품을 제작하였으며, 꽃말인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의미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에게 사랑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뼘 2기 이아진 단원은 "직접 디자인을 맡아 진행하며, 내가 가진 열정과 능력이 여성의 기본적인 권리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는 생각에 더욱 열정적으로 임했던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 남은 활동기간에도 뿌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지파운데이션 서포터즈 담당자는 “취약계층 여성의 안전하고 건강한 월경을 위해 한뼘 서포터즈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취약계층 여성을 향한 후원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학생 서포터즈 ‘한뼘 2기’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모금 및 사업 진행과 더불어 온라인 인식개선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