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유형수기자] 이천시 주축으로 이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아이의 미래가 행복한 보육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오는 15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의 강의로 “세 살 양육의 기적”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부모생활 강연이 진행된다.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부모생활’을 주제로 열리는 강연은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환경속에서 부모들이 겪는 자녀 고민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강연을 펼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연세휴정신건강의학과)은 SBS‘영재발굴단’,tvn‘문제적남자’,‘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다양한 매체에서 육아 자문가 역할을 맡고 있다.
강연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양육환경으로 양육자가 효과적으로 자녀양육에 대한 궁금증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주는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다.
이천시 관내 영유아자녀 양육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5일(금) 오전 10시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당일 유튜브 생방송 참여와 강연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또는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정양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부모교육, 놀이코칭, 양육상담, 장난감 대여 등 육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