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초경의 날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개최
지파운데이션, 초경의 날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0.1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ystery Blood’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이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이해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인스타그램 방탈출 <Mystery Blood>’를 개최한다.

<Mystery Blood>는 참가자가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어 며칠째 결석하는 아이를 찾아 집을 방문하는 이야기로, 주어지는 단서를 모아 문제를 풀면 다음 장소로 넘어가는 방식이며 마지막 장소에서 아이가 결석한 이유를 알아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2016년 깔창 생리대 파동 시 알려진 이야기를 각색해 제작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방탈출 속에서 마주치는 상황과 문제들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 및 여성청소년이 월경기간 동안 겪는 어려움에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지파운데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며, 지파운데이션은 방탈출 이벤트에 성공 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취약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6개월분의 생리대 혹은 생리대키트를 지원하는 생리대지원사업 등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미혼모·한부모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