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 박동철)가 CCP크림 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수익금 3,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남유에프엔씨는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파티’ 주제로 양육시설 아이들이 재능을 뽐낼 수 있도록 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해 선정된 그림으로 CCP크림 한정판을 출시했으며, CCP크림 1개가 판매될 때마다 3,000원이 적립되어 기부가 되는 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파운데이션은 기부천사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3,000만 원의 기부금을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양육시설에 전달해 그동안 아이들이 갖고 싶었던 패딩, 운동화 등의 구매를 위한 피복비와 치킨, 피자, 초밥 등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특식비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아이들이 직접 그린 CCP크림 속의 모습처럼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분들이 기부천사 캠페인에 함께 하셨기에 가능할 수 있었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남유에프엔씨에서 함께 해 주신 덕분에 120여 명의 양육시설 아이들이 좋은 옷을 입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멋진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남유에프엔씨의 사랑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유에프엔씨는 2019년부터 올해 세 번째로 양육시설 아이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패딩 등의 외투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부금 전달했으며, 그 외에도 쪽방촌 독거노인 연탄 및 등유 지원, 미혼모 화장품 지원, 결식아동 식료품 지원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금 및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직접 복지시설에 방문해 따뜻한 마음과 응원을 전하는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