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직원들, 어린이 롱패딩 크리스마스 선물 기탁식 가져
인천 동구 직원들, 어린이 롱패딩 크리스마스 선물 기탁식 가져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1.1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 직원들이 사랑나눔 아동 겨울 옷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인천시 동구)
인천 동구 직원들이 사랑나눔 아동 겨울 옷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인천시 동구)

[인천=김학철 기자] 동구 직원들이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롱패딩을 선물한다..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22일 허인환 동구청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 공직자 사랑 나눔 실천’ 아동 롱패딩 전달』 기탁식을 가졌다. 

동구 직원들은 지난 2008년부터 자발적 참여로 매월 1천원 미만의 급여 우수리를 기부왔으며, 매년 모은 성금으로 전기장판, 임대보증금, 난방유, 관내지역아동센터 아동 먹거리 지원 등 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는 올해 급여우수리 모금을 통해 모인 300여만의 성금으로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선물할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롱패딩’을 구입해 전달할 계획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직원은 “작은 급여 우수리로 동구의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니 큰 기쁨이다. 앞으로도 솔선수범하는 공직자가 되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허인환 구청장은 “직원들과 함께 동구 주민을 위해 봉사하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