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 현 인천시의원, 미추홀구제1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김성준 현 인천시의원, 미추홀구제1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4.1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도화의 균형발전, 다시 인천의 중심으로!!
검증된 복지전문가, 유능한 실천가 김성준!!
김성준 인천시의원. 사진제공=김성준의원실

[인천=김정호기자]현 김성준 인천시의원(남·55)이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18일 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에 방문해 예비후보(미추홀구 제1선거구- 주안5,6동, 도화1,2·3동) 등록 서류를 제출한 뒤 “주안·도화의 균형발전, 다시 인천의 중심으로"를 슬로건으로 검증된 복지전문가, 유능한 실천가 김성준!!을 강조했다..

이어 원도심 균형발전을 통해 주안·도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제물포·도화역세권 도시재생사업에 주민 중심개발에 앞장서고, 제물포역 및 제물포캠퍼스를 지역주민을 위한 공공 인프라시설 및 녹지공간을 조성하고 일자리 창출 및 도시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업·청년창업 거점 복합시설을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민이 행복한 인천형복지를 위해 적극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복지 제일 도시 인천과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인천, 공공의료 강화 도시 인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동국대와 인천대 정책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미추홀구 주안노인문화센터장 등 다양한 현장사회복지 활동을 했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8대 인천시의원에 당선되어 후반기 문회복지위원장을 지냈으며, 다가오는 6.1 지방선거에서 시의원 재선에 도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