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손범규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본부 구성 완료
국민의힘 손범규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본부 구성 완료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소속 손범규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대책본부 명단을 공개했다. 명예총괄본부장은 4선의 이윤성 전 국회의원이 맡았다. 이 전 의원은 "두 차례 경선을 거쳐 당선된 손범규 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총괄본부장에는 4선 시의원 출신 신영은 전 의원이 임명됐고, 이선옥·임춘원 현역 시의원과 최병덕 전 시의원, 이건만 남동구체육회 고문, 이미옥 인천시체육회 이사가 본부장으로 합류했다.  또한 전성식·정승환 전 예비후보와 정재호·김은숙·육은아 현역 구의원, 구순희·김안나 전 구의원이 부본부장직을 맡았다.

손범규 후보는 "변화를 바라는 구민의 요청에 선거 경험 풍부한 인사들이 힘을 보태주어 든든하다"며 "다른 후보보다 몇 배의 노력으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손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후 106일간 출근길 인사 270여 회, 시민모임 참석 450여 회, 경로당 방문 180여 회, 전통시장 방문 50여 회 등 활발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선대위 구성으로 손범규 후보 진영은 국회의원과 지방의회 경험을 두루 갖춘 인사들을 중심으로 조직력을 강화하고, 총선 승리를 위한 체계적인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