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설계, 시공, 유지보수까지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 제공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일사량과 일조량이 높은 5~6월에 태양광발전소 업계가 태양광 패널(모듈) 클리닝 및 예초작업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일사량은 태양으로부터 지구에 복사되는 에너지의 양을 뜻한다. 일조량은 태양으로부터 지구에 복사되는 에너지의 양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태양광 예초는 풀이 가장 왕성하게 성장하는 5~6월과 9~10월이 성수기로 선예약을 하지 못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태양광 컨설팅 전문기업 에스선샤인 유지보수(O&M) 서비스는 ▲긴급출동 및 긴급조치 ▲태양광 구조물 점검 및 보수 ▲태양광트랙커 각도조절 점검 및 각도조절 ▲공장 지붕형 태양광 방수(누수) 작업 및 보수 ▲태양광 발전소 배수로 점검 및 예초작업(제초작업) ▲드론열화상카메라 모듈 모니터링 ▲기타 공장 루프탑 태양광 지붕 누수공사 및 예방작업 등 발전소 사업주의 입장에서 태양광발전소 경영 맞춤식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선샤인은 청소 및 방역 전문업체 국대청소연구소와 지난해 업무제휴를 맺고 태양광 패널 청소 및 공장 및 건물청소, 에어컨청소, 태양광 모듈(패널) 크리닝 청소, 유품정리 및 유품정리업체, 겨울철 태양광 모듈 청소 및 저수조 등 특수청소를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